EventFASHION

행텐, SNS 릴레이 티셔츠 기부 이벤트 실시

행텐, SNS 릴레이 티셔츠 기부 이벤트 실시 | 1행텐(HANGTEN)이 오는 10월 10일 ‘1010행텐데이’ 11주년을 맞아 ‘도네이션 스텝 캠페인’을 실시한다.

도네이션 스텝 캠페인(Donation Step Campaign)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1010명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티셔츠를 기부하는 SNS 릴레이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텐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란 메시지와 함께 발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그리고 다음 참가자 2명을 지목하면 티셔츠 한 장이 굿네이버스를 통해 기부된다.

이와 함께 행텐은 의미 있는 캠페인에 참여해준 고객들을 위해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행텐 관계자는 “올해 행텐데이에는 어려운 이웃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기부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도네이션 스텝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텐과 함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텐은 10월 10일을 행텐 도네이션 데이로 정하고 1+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1+1 이벤트는 옷 하나를 구입하면 옷 하나를 더 제공하고, 나머지 하나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된다.

3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