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머렐, 캠핑 전문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복합매장 개설

20141008 MERRELL 1화승(대표 김형두)의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제안한다.

AD-KFA

머렐은 캠핑 전문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 peak)와 함께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AD-KFA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아웃도어와 캠핑용품을 함께 판매하는 복합매장을 개설하기로 했다. 스노우피크의 제품을 머렐 매잡에서 숍인숍 형태로 운영하며, 인천 구월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10개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내년 2월까지 약 50개에 달하는 매장을 개설할 계획이다.

머렐의 복함매장은 캠핑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폭넓은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다. 아웃도어 상품뿐만 아니라 스노우피크의 백패킹, 오토캠핑 등 다양한 캠핑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두 회사는 머렐-스노우피크 패키지를 판매, 양사간 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함께 진행한다.

화승 머렐 관계자는 “스노우피크의 자연 지향적인 브랜드 콘셉트와 기능 중심의 심플한 디자인이 머렐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에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머렐과 스노우피크는 각각 아웃도어, 캠핑 분야에 탁월한 제품력과 전문성을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상호간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312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