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홍수현, 패션잡화브랜드 ‘비쿰’ 모델 발탁
배우 홍수현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오피스우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잡화브랜드 ‘비쿰’의 모델로 발탁됐다.
홍수현을 모델로 발탁한 ‘비쿰(bequem)’의 전지원 팀장은 “홍수현은 특유의 여성스러움과 프로페셔널 한 배우로 2012년 비쿰의 새로운 방향과 콘셉트에 잘 어울린다고 판단돼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덧붙여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는 성실함과 친근한 이미지는 ‘비쿰’의 주 타깃층인 2030 오피스우먼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최고의 모델” 이라면서 신뢰를 표했다.
홍수현은 지난 20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 된 S/S 광고 촬영 현장에서 청순, 발랄, 섹시 등 다양한 콘셉트에 맞추어 팔색조 매력을 한껏 뽐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홍수현은 추운 날씨와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밝은 얼굴로 최선을 다하며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홍수현은 현재 ‘2012 핫아이콘녀’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로 인해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홍수현의 매력에 시선을 집중하며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홍수현은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도도하면서도 엉뚱 발랄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 ‘차우희’ 역으로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홍수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143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