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슈퍼맨’ 서언·서준, 엄마 문정원의 겨울 나들이

[FS화보] ‘슈퍼맨’ 서언·서준, 엄마 문정원의 겨울 나들이 | 1국민쌍둥이 서언·서준과 엄마 문정원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방송인 이휘재의 아들과 배우자인 이들은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1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30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이전 화보에서 보지 못했던 서언·서준이의 깜찍한 모습을 볼 수 있다.

[FS화보] ‘슈퍼맨’ 서언·서준, 엄마 문정원의 겨울 나들이 | 2특히 ‘슈퍼우먼이 돌아왔다’를 주제로 했던 시크한 콘셉트의 메인 화보와는 다르게 아이들의 내추럴한 모습이 담겨있다. 손으로 입을 가리면서 볼에 바람을 불어넣은 모습, 핸드폰에 열중한 서언이와 음료수를 먹고 있는 서준이 모습 등 천진난만한 모습들이 눈길을 끈다.

또한 문정원은 메인 화보에서 보여준 시크한 매력 대신에 두 쌍둥이를 사랑스런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는 천상 ‘엄마’의 모습을 보여줬다.

비하인드 화보를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언·서준 폭풍 성장했네”, “문정원, 모델 같이 여신 포스가 느껴진다”, “문정원 서언·서준이 화보 대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53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