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무상수선 서비스 실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대표 신동배)가 고객감사 무상수선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 중심 경영) 재인증을 기념해 2월 6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무상수선 서비스는 리바이스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기에 관계 없이 수선이 필요한 제품을 가지고 리바이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가죽 제품의 판교체, 재염색, 시계, 신발, 가방 및 벨트를 제외한 액세서리 수선은 서비스 항목에 포함되지 않는다.

CCM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 및 인증하는 제도로 리바이스는 지난 2009년 패션업계 최초로 CCM을 획득해 화제를 모았다.

리바이스코리아 CS팀 정인향 실장은 “이번 CCM 재선정은 그 동안 리바이스의 모든 경영 활동들이 소비자를 존중하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진행되어왔음을 인증 받은 것이라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를 이어나가겠다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리바이스, 무상수선 서비스 실시 | 1

42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