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화보] 신민아가 제안하는 윈터 페미닌룩

[FS화보] 신민아가 제안하는 윈터 페미닌룩 | 1

배우 신민아가 페미닌한 겨울여자로 돌아왔다.

최근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인 신민아는 FW 시즌을 맞아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JOINUS)와 함께 겨울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무스탕, 다운점퍼,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우터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을 선보였다. 특히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다채로운 색상의 퍼가 가미된 의상들은 보온성은 물론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조이너스 겨울 아이템들은 디자인과 소재를 차별화해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고 전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

모던하고 세련된 ‘한지혜’의 ‘블랙 블레이저’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지금 당장 활용 할 수 있는 한지혜의 블레이저 스타일링. 블랙 오버핏 블레이저는…

2024년 4월 28일

멋쟁이 언니들 피크닉 룩 : 장윤주 &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화창한 날씨,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장윤주와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성황리에…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