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마켓, 해외쇼핑 포털 ‘글로벌 쇼핑관’ 오픈
오픈마켓 지마켓이 해외쇼핑에 관한 모든 것을 하나로 통합해 서비스하는 ‘글로벌 쇼핑관’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쇼핑관은 해외 상품과 관련 서비스를 한 번에 보여주는 해외 쇼핑포털이다. 글로벌쇼핑을 비롯해 이베이쇼핑, 조조타운, 마이아마존, 29CM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해외구매 서비스와 콘텐츠가 함께 제공된다.
패션, 유아동, 스포츠 및 아웃도어, 생활용품 등 각 카테고리별 상품을 구분해 선보인다. 베스트100 코너에서는 글로벌 쇼핑 인기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해외쇼핑 서비스에서 볼 수 없었던 업그레이드된 코너도 눈에 띈다. ‘29CM 콜라보레이션’의 경우 다양한 해외브랜드 콘텐츠를 더욱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제공한다. 또한 200% 가품 보상제를 실시해 해외상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지마켓 김해동 팀장은 “환율하락 및 해외쇼핑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해외상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쇼핑관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단순한 해외배송 상품 나열이 아닌 다양한 해외상품과 서비스 및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지마켓은 글로벌쇼핑관 오픈을 기념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나다 구스 점퍼’를 할인된 가격에 2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2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