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아시아 대표모델에 ‘2NE1’ 선정

아디다스, 아시아 대표모델에 ‘2NE1’ 선정 | 1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2012년 F/W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 ‘올 오리지널스 리프리젠트’의 아시아 대표로 2NE1을 선정했다.

아디다스는 그 동안 데이비드 베컴, 스눕 독, 리오넬 메시 등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 및 스타들을 캠페인 모델로 선정해왔다. 2NE1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 대표로 선정된 것은 전세계인들에게 2NE1은 물론 대한민국의 높아진 위상과 케이팝(K-pop) 한류를 넘어선 한국 대중문화의 힘을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세계 각 대륙 아시아, 북미, 남미, 유럽 지역에서 그 시각, 그 지역의 횡단보도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하나의 스토리로 보여주고 있다.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횡단보도를 자신만의 무대로 바꾸고 스스로가 주인공이 되는 영상이다. 캠페인 영상은 아디다스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http://www.youtube.com/watch?v=_6aHPIYFGyM) 처음으로 공개된다.

아디다스 CMO, 허먼 다이닝거는 “신세대는 자신만의 열정에 '올인(all in)'하는 성향이 있고, 다른 이들과 그 열정을 공유하기를 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기표현에 대한 열망을 기반으로 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창의력을 전세계인들과 함께 공유하며 자신만이 가진 '오리지널리티, 즉 독창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짚어 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이번 캠페인의 의미와 방향성을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F/W 모델에는 2NE1외에 슈퍼스타 니키 미나즈, 힙합 아티스트 빅 션, NBA 최연소 MVP 데릭 로즈, 세계적인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 등이 선정됐다.

11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