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그하우스, 가볍고 편안한 ‘부에노 스트랩’ 샌들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는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샌들 ‘부에노 스트랩(BUENO STRAP)’을 선보인다.
부에노 스트랩은 뛰어난 기능성에 시원함을 겸비해 산행뿐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샌들이다. 스파이크 타이어와 같이 뚜렷한 요철 무늬가 있는 고무 소재인 비브람(vibram)창을 사용하여,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한다.
또한 에바 비브람 미드솔을 적용하여 미끄럼 방지와 충격을 흡수해 주는 부드러운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향균, 탈취 효과를 주는 초미세 합성 섬유가 미드솔을 둘러싸고 있어 장시간 착용에도 땀으로 인한 냄새를 줄여줘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방수 소재를 사용한 부에노 스트랩 샌들은 빨리 마르고 통풍이 잘되어, 비 소식이 많은 여름철 야외 활동은 물론 계곡이나 해변가에서도 사용에 적합하다.
버그하우스 김영갑 브랜드장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야외 활동 시에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샌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버그하우스 부에노 스트랩 샌들은 출시 이벤트와 함께 시원한 가격으로 고객들이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버그하우스는 부에노 스트랩 출시 기념으로 ‘핫 서머 이벤트’를 열고 기존 10만9000원에서 20% 할인된 8만9000원에 판매한다. 전국 버그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에 동시 진행된다.
143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