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인레이스, 매출 확대 본격화 한다

클라우드소싱 디자인 티셔츠 전문브랜드 ‘디자인레이스’가 유통망을 본격화 하고 매출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디자인레이스는 지난 7일 온라인쇼핑몰(www.designrace.co.kr)을 오픈,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고태용, 이석태, 임선옥, 신재희, 이도이, 김서룡, 김시양 등 총 2300여명의 디자이너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오는 10일 갤러리아 신진 디자이너 편집숍을 오픈, GDS와 MAN GDS에서 티셔츠 판매를 시작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WEST 1층에 위치한 BEANS& BERRIES 카페 옆 티셔츠 갤러리 형태의 진열대가 설치되어,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들의 티셔츠와 디자인레이스에서 수상한 신진 디자이너들의 티셔츠가 전시되고 있다. 지난 5월 4일 설치된 티셔츠 갤러리 형태의 진열대는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레이스의 특징은 디자인을 대중에 의해 평가되며 실제로 상품화까지 이루어지는 곳으로 기존의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과 소량생산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지난 4월 초순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를 후원, SFW 2012 F/W 애프터 파티 진행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디자인레이스는 국내외 탑 디자이너를 비롯하여, 데뷔의 기회가 적은 신인 디자이너 및 디자이너 지망생에게 디자인을 공모하고, 대중 평가로 이루어지는 티셔츠 제작 및 판매를 하는 티셔츠 전문 브랜드이다.

디자인레이스, 매출 확대 본격화 한다 | 1

8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