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하우스, K2 정상 프러포즈 이벤트 진행
영국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는 영국행 비행기 티켓의 행운을 주는 ‘지상 최고의 프러포즈’ 이벤트 응모를 다음달 6일까지 전국 버그하우스 매장에서 실시한다.
버그하우스 ‘지상 최고의 프러포즈’ 이벤트는 연인, 가족 등 특별한 사랑을 고백하기 원하는 이들을 위해 전문 산악인인 김미곤 대장이 해발 8,611m의 K2 정상에서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특별한 프러포즈를 연출해 준다.
응모 방법은 버그하우스 전국 매장의 응모함에 5월 6일까지 짝사랑, 연인, 청혼, 부모님 등 자신만의 프러포즈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매장 별로 3명을 추첨해 고백 기회가 제공되고, 당첨자는 매장을 방문해 깃발에 자신만의 메시지를 적으면 된다.
사랑의 메신저를 자임한 김미곤 대장은 올 6~8월 K2 원정 시에 설레는 고백이 담긴 프러포즈 깃발을 들고 인증 사진을 찍어 선물한다. 또한 당첨자 중 한 커플을 선정해, 버그하우스의 탄생지인 영국행 비행기 티켓을 전달해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버그하우스와 함께 한국인 최초로 에베레스트와 로체를 동시에 등정해 화제를 모은 김미곤 대장은 이번 K2 원정에 나서며,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주는 특별한 임무를 더하게 됐다. 버그하우스 후원으로 오르게 되는 K2는 히말라야의 8,000m급 봉우리 중 가장 아름다운 산으로 알려져 있으며, 등반 성공률이 50% 정도로 낮아 이벤트의 특별함을 더해준다.
버그하우스 김영갑 브랜드장은 “낭만적인 고백을 꿈꿔온 이들에게 해발 8,611m 산 정상에서의 깜짝 프러포즈로 영원히 기억에 남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아웃도어에 대한 짜릿한 경험을 전달해온 버그하우스를 통해 커플들이 로맨틱하고 남들에겐 없는 특별한 경험을 간직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