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블랙야크 조인성, 아웃도어 광고 모델왕

블랙야크 조인성, 아웃도어 광고 모델왕 | 1당대 톱스타만 할 수 있다는 아웃도어 모델. 배우 조인성이 아웃도어에 가장 어울리는 브랜드 모델 1위로 선정됐다.

온라인 패션쇼핑몰 아이스타일24는 지난달 27일부터 보름간 `아웃도어 간지남 선발대회`를 실시한 결과, 총 935명의 설문자 중 332명이 ‘블랙야크’ 전속 모델 배우 조인성을 선택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그 뒤를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모델 원빈(300명, 32.1%)과 빈폴 아웃도어 김수현(157명, 16.79%) 등의 순으로 나타났으며 4위와 5위는 이승기(코오롱·7%·64명), 이민호(아이더·5.24%, 49명)가 각각 차지했다.

조인성은 군 제대 후 광고 촬영 외에는 특별한 활동이 없었지만 최고의 모델로 선정돼 눈길을 모았다. 대부분의 응답자는 “조인성의 큰 키와 조각 같은 외모로 아웃도어 제품이 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해 보인다”는 의견.

아이스타일24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요즘에는 ‘아웃도어 모델은 가장 뜨는 스타’라는 공식이 성립된 것 같다”며 “연예인들도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아웃도어 모델로 발탁이 되기를 원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332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