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쇼핑 명소, 셀렉트숍 디누에
청담동에 위치한 하이엔드 브랜드 셀렉트숍 ‘디누에(D.NUE)’가 유명 셀러브리티와 스타들의 쇼핑 명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
디누에는 셀렉트숍, 갤러리, 카페가 한 공간에 어우러져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내는 복합 쇼핑공간으로 국내 신진 디자이너, 해외 셀렉트 브랜드, 자체라벨로 구성돼 유니크함을 강조하고 고감도의 여성스러운 의류들이 주를 이뤄 패션을 리드하는 스타들과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세련된 매장 분위기,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제품들이 주를 이루며 미디어를 통해서도 자주 소개되고 있다.
지난 1일 방영된 KBS2 TV ‘당신뿐이야’에서는 영익(독고영재)과 선영(이보희), 궁화(한혜린)가 화목한 가족의 쇼핑 나들이를 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때 영익의 가족 쇼핑 나들이의 장소로 찾은 곳이 디누에 매장임이 알려져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임을 인정받아 화제가 됐다.
또한 패션과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프로그램들이 큰 사랑을 받는 만큼 미디어에 소개되는 매장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 4일 케이블TV OnStyle의 ‘스타일매거진’에서 고준희가 TPO에 맞는 코디법을 소개하기 위해 디누에를 찾아 여러 스타일링을 제안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또 ‘연애성형프로젝트 S.O.S’에서 연예인중독녀와 공주병 의뢰인을 매장의 제품을 통해 시크한 도시녀로 메이크오버 시켜 깜짝 변신에 성공하며 눈길을 끌었다.
디누에 마케팅 담당자는 “패션이 문화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치면서 매장 또한 문화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바뀌는 추세”라며 “방송촬영에 대한 문의는 물론 고준희 씨가 입었던 레드 원피스는 방송 직후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