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노스페이스, 키즈 ‘눕시 재킷’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영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눕시 재킷을 출시했다.
눕시 키즈는 600필파워의 구스 다운으로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해 무게와 기온 변화에 민감한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방풍, 발수 기능이 뛰어난 미니 립스탑 소재에 어깨에는 고밀도 나일론을 보강해 내구성을 향상시켰다고 노스페이스 측은 설명했다.
또한 여자 아이 제품은 곡선으로 절개를 주어 소녀다움을 강조했다. 사이즈는 110(XS)부터 140(L)이며, 가격은 16만원이다.
토들러 눕시 재킷은 만2세부터 만4세인 영유아를 대상으로 550 필파워의 구스 다운을 충전했으며, 가격은 10만원이다.
노스페이스키즈 라인은 이밖에 플리스 재킷, 집 후드 티셔츠, 패딩 바지 등 기능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최근 가족 단위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시작하면서 2007년 처음 한국에 선보인 이후 매년 가파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성가은 노스페이스 마케팅팀 이사는 “최근 가족 단위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키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가볍고 따뜻해 최고의 겨울 자켓으로 인정받고 있는 눕시 키즈를 통해 아이들도 가족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429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