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클라이드앤 입으면 오키나와 간다

클라이드앤 입으면 오키나와 간다 | 1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Clride.n)이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의 특별한 행운’을 드리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로 전국 120여개 클라이드앤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브랜드의 중심 고객층인 10대에서 20대를 위하여 특별히 준비된 이색 상품이다.

클라이드앤 홍보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상품을 선정하기 위해 고객들이 올 여름 가장 갖고 싶어하는 선물이 무엇일까를 가장 먼저 고민하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해 여행사, 영국 시계 브랜드, 영화사와의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행운의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하나 투어에서 기획한 스쿠버 다이빙 라이선스까지 취득할 수 있는 아열대 지상낙원인 오키나와 커플 테마 여행 상품권이 제공된다. 2등 10명에게는 비비드한 컬러 베이스와 러버 밴드의 매치가 독특한 스톰 런던 시계의 Rebel 컬렉션이 증정된다. 이밖에 티셔츠, 영화 티켓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클라이드앤 런칭 15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클라이드앤 공식 홈페이지(www.clriden.com)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lride4u)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132 Likes
4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