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임스진, 리붓컬렉션 섹시하네

세계적인 프리미엄 진 브랜드 제임스진(James Jeans)과 제임스아이칸(James ICON)에서 슬림한 각선미를 강조하고 섹시한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임스진, 리붓컬렉션 섹시하네 | 1
▲ 제임스진 리붓컬렉션(Reboot Collection)

제임스진 리붓컬렉션(Reboot Collection)은 몸의 형태를 과학적으로 고려한 핸드 패턴 방식을 사용했다. 몸에 딱 맞는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느끼도록 해준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라인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자매 브랜드 제임스아이칸의 뉴 컬러인 MOTO 컬렉션(모터사이클 진) 역시 인체의 형태를 고려한 핸드 패턴 방식으로 제작됐다. 섹시한 바디라인을 강조해 주는 사선은 유니크한 절개선 디테일이 진 특유의 멋스러움을 강조하며 활동하기 편한 것이 장점이다.

제임스아이칸은 배우 김태희가 MBC 드라마 ‘마이프린세스’의 프로모션을 위해 대만으로 출국입할 때 입어 더욱 화제가 된 아이템으로 헐리웃 셀럽들에게 인기있는 아이템이다.

제임스진, 리붓컬렉션 섹시하네 | 2
▲ 제임스아이칸 MOTO 컬렉션

자연광을 이용한 드라이 에이징 워싱 기법을 사용해 자연스럽고 깊이감 있는 컬러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빈티지 시크 룩을 멋스럽게 연출 할 수 있다. 컬러는 그린(Distressed Green), 브라운(Antique Bronze) 두 가지.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현대 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대구점 Denim Bar, 신세계백화점 Blue Fit 전국 매장, 롯데 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부산 광복점, 부산 센텀시티, 대전점, 광주점 Jean square 그리고 위즈위드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45 Likes
3 Share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