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리노바, 인터바이크 2011에 소닉워크 출품
크리노바(대표 배용구, www.sonicwalk.com)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3대 자전거 전시 중 하나인 인터바이크(Interbike 2011)에 입는 오디오 시스템 소닉워크(SONIC WALK)를 출품한다.
소닉워크의 이그나이터(IGNITER, SW-WB901), 시에라(SIERRA, SW-BP610) 라이트닝(SW-SB301) 총 3가지 제품.
입는 오디오 시스템 소닉워크는 야외에서 이어폰이나 헤드셋과 같은 주변기기로 음악을 들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해준다. 오디오 출력부가 어깨 부분에 위치해 주변 사람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1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음악 재생 기기와 호환성이 좋다.
이번에 전시되는 제품들은 다양한 특성을 지니고 있다. 시에라 모델의 경우 가방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이그나이터는 바이크와 자전거 등의 역동적인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라이트닝의 경우 가볍고 뛰어난 신축성을 지닌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크리노바는 관계자는 “이번 Interbike 2011 참가를 통해 새롭게 보강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본격적으로 세계 자전거 시장을 공략해 나가는 기회로 삼겠다”고 덧붙였다.
10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