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넝굴당 김남주 패션, 여심을 사로잡다

넝굴당 김남주 패션, 여심을 사로잡다 | 1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 차윤희(김남주)의 임신 소식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출연진들의 스타일리시한 면모가 특히 돋보여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김남주의 '넝쿨당' 패션은 연일 화제가 되며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차윤희(김남주)는 지난 26일 방송에서 깔끔하면서 은근한 여성미가 풍기는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이날 그녀는 네이비 컬러의 재킷과 플라워 프린트가 곁들여진 원피스를 매치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보르보네제의 '아데마로' 백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차윤희의 세련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살려낸 '아데마로'는 가방 앞 면의 디테일 장식은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각이 잡힌 디자인 오피스룩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준다.

넝굴당 김남주 패션, 여심을 사로잡다 | 2또한 토트, 숄더, 백팩으로 활용 가능해 어느 스타일링에도 매치 가능한 '아데마로'는 언제든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높은 아이템이다. 토트와 숄더로 활용했을 때는 세미 정장, 오피스룩에 엣지를 더해주고 발랄한 캐주얼에 백팩으로 매치했을 때는 트렌디한 면모를 부각시켜 준다.

한편 '넝굴당' 김남주는 물론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정려원이 전작 드라마 속에서 백팩, 토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24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