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원조 요정 유진이 선택한 ‘잇 백’

13297085886158 1얼마전 영화 하울링 시사회에 참석한 원조 요정 유진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유진은 업 헤어 스타일에 페미닌한 트렌치코트를 착용하였으며, 클러치 백을 포인트로 착용하여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AD-KFA

이날 유진이 든 클러치는 디자이너 백 브랜드 루키버드의 ‘까미유’란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소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운 제품이다. 골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한 세련미가 돋보이며, 정장에서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AD-KFA

루키버드 디자인실 유승림 팀장은 “지난 시즌부터 급부상 중인 클러치가 기존에는 파티나 중요한 모임에 멋 부리기 용으로 들고 나갔던 이브닝 백 정도의 개념이었다면, 이제는 좀 더 캐주얼해지고 빅 사이즈로 커지고 있어 어느 정도의 소지품으로 수납이 가능해져 기존보다 편안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루키버드는 자연지향적인 내추럴함과 모던함을 추구하는 합리적인 백 브랜드로 클래식과 모던한 느낌의 백들이 주를 이루는 디자이너 백 브랜드이다.

13297085980370 2
[루키버드 까미유]

118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