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vs 이청아 vs 박하선 같은 옷, 다른 느낌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박하선, 김지원, 이청아가 같은 옷으로 다른 느낌의 패딩 스타일을 연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하선, 김지원, 이청아, 등이 선택한 옷은 이태리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FREDDY)의 다운점퍼 제품으로 경쾌한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저지소재의 패딩이다.
김지원은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상큼 발랄한 여고생 패션을 선보이며 ‘하이킥3 김지원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지난 74회 방송에서 도트무늬 패턴의 원피스와 함께 프레디의 경쾌한 옐로우 컬러의 패딩을 스타일링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룩을 연출했다. 어두운 컬러의 이너를 선택한 만큼 아우터는 밝고 상큼한 컬러를 매칭해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연출했다는 평이다.
프레디의 옐로우 컬러 저지 패딩을 선택한 또 다른 스타는 이청아다. 최근 높은 인기리에 종영한 ‘꽃미남 라면 가게’에서 사랑스러운 양은비역으로 이청아 패션, 이청아 헤어 등 유행을 선두했던 이청아는 방송에서 프레디의 옐로우 패딩과 니트 스커트를 매칭해 귀여우면서도 캐주얼한 패딩룩을 센스있게 연출해 화제를 모았었다. 방송 후, 이는 ‘이청아 패딩’ 이청아 노랑이 패딩’ ‘이청아 병아리 패딩’ 등으로 불리우며, 온라인상에서 많은 이슈를 모아 인기를 끌었다.
하이킥3를 통해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박하선은 프레디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옐로우 컬러 저지 패딩 아이템 화보를 공개해 파격적인 스타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 화보에서 박하선은 다른 스타들이 연출한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달리 레깅스 아이템과 탑 아이템 그리고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등을 함께 연출하여 탄탄한 꿀복근과 함께 건강미를 과시했는데, 기존의 박하선 이미지와 반전되는 스포티한 스타일의 섹시미로 주목 받았다.
또한, SBS 주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최강 아이돌 소희, 민호, 시원, 설리 등이 출연해서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던 ‘새해특집편’에서도 이 핫 아이템인 컬러별 저지 패딩을 단체스타일로 연출하여 방송이 끝난 후,제품에 대한 문의 및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 SNS 채널방문 폭주 등 최고의 이슈를 모은바 있다.
많은 스타들이 선택한 만큼 이 상큼한 옐로우 컬러의 패딩은 런닝맨 방송 이후, 더욱 인기를 모으며 일주일만에 완판을 기록하였다는 후문이다.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 관계자는 “이 패딩아이템은 무엇보다 기존 타브랜드들의 다운 제품과 차별화된 저지 소재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룩을 연출해주는 돋보이는 디자인 때문에 많은 스타들이 선택하는 것 같다”며 “특히 모노톤의 다른 색상보다 옐로우 컬러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상큼하게 업그레이드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발랄하고 경쾌한 스타일로 화면상 더욱 돋보여야 하는 스타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