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승리를 부르는 홍명보 감독 패션

13438112695272 1

AD-KFA

13438112814847 213438112941029 3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축구대표팀이 8강행에 청신호를 켰다. 지난 30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코번트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스위스와의 조별리그 B조 2차전에서 승리를 거둔 것이다.

AD-KFA

이런 기쁜 소식과 더불어 시리아와 뉴질랜드, 세네갈 등과의 평가전을 비롯해 멕시코전과 스위스전까지 단 한 차례도 패하지 않고 승승장구해온 홍명보호에 대한 국민들의 믿음과 관심이 드높다.

특히 병역연기 논란으로 힘겨웠던 박주영을 기용하고 매 경기마다 전술변화로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준 홍명보 감독은 전략뿐만 아니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일명 ‘홍명보 패션’으로 불리는 홍 감독의 수트 패션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신뢰와 절제된 열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는 평이다.

블랙과 그레이, 네이비 컬러의 정갈한 수트에 블루와 레드 톤의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홍 감독의 패션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홍 감독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다수의 감독들이 콤비네이션 수트나 노타이를 선호하는 것과 달리 홍 감독은 심플한 싱글 수트에 넥타이까지 풀로 착장, 영국신사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매 경기마다 홍명보 감독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준 수트 패션은 LG패션(대표 구본걸) 닥스(DAKS)가 닥스 신사 ‘영리더 캠페인’의 첫 번째 리더로 선정된 홍명보 감독을 위해 특별 제작해 헌정한 의상들로 셔츠와 넥타이까지 모두 홍 감독의 체형과 스타일, 그리고 닥스 신사의 품격에 맞게 맞춤제작된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63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