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넝굴당’ 이희준 조윤희 운동화 끈 로맨스 화제

‘넝굴당’ 이희준 조윤희 운동화 끈 로맨스 화제 | 1

‘넝굴당’ 이희준 조윤희 운동화 끈 로맨스 화제 | 2‘넝굴당’ 이희준 조윤희 운동화 끈 로맨스 화제 | 3지난 28일 토요일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에서는 재용(이희준 분)이 이숙(조윤희 분)의 운동화 끈을 묶어주는 장면이 방송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흔들었다.

극중 재용은 “하나부터 열까지 내가 다 챙겨 줘야 해, 내가 없었으면 어쩔 뻔 했어”라는 건방지듯 가슴 설레는 멘트를 날리며 이숙 앞에서 무릎을 꿇고 자상하게 풀어진 운동화 끈을 묶어주는 등 '이숙바라기'에 한창인 천재용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였다. 이숙 또한 재용의 납치 사건으로 재용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앞으로 펼쳐진 이들 천방커플의 러브라인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넝굴당의 이숙-재용 커플 뿐 아니라 요즘 드라마에서 운동화를 매개로한 로맨틱한 장면이 자주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MBC '최고의 사랑' 차승원-공효진, KBS '빅'의 공유-이민정, KBS '난폭한 로맨스'의 이동욱-제시카 커플이 대표적인 사례로 극중 노출된 운동화는 완판 행진으로 이어지며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넝굴당 이숙-재용 로맨틱 운동화 또한 방송 이후 일명 '이숙이 운동화'로 화제를 모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숙이 운동화'는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 브랜드 '포니(PONY)'의 2012 F/W 신제품 '브라이튼(BRIGHTON)'으로 트렌디한 컬러 배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션 러닝화이다.

2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