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기 어려운 예비 부모님 추석선물 TIP
민족 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부모님에게처럼 현금을 드리는 것은 다소 성의가 없어 보이고, 그렇다고 흔한 추석 선물세트나 식료품 같은 것들은 특별할 것이 없다. 특히 예비부부들은 추석선물 고르기가 여간 어려운 문제가 아니다. 그렇다면 예비 시댁, 처가댁의 ‘점수 따기’에 좋은 선물이 뭐가 있을까?
고급스러우면서 실용적인 액세서리
어른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선 익숙하면서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실용적인 선물로 공략하는 것이 좋다.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가 예비부부로서의 바른 마음가짐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머님들께는 젊은 감각의 핸드백이 가장 인기가 좋다.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의 ‘아이콘 레이디 백’은 세련된 터키 블루 컬러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잇 백’이다. 또한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선물인 닥스 레이디스의 스카프는 울과 실크의 혼용으로 보온성까지 갖춰 멋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각광 받는 아이템이다.
아버님들에게는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의 지갑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특히 닥스 특유의 영국적인 이미지를 모던하게 재해석해 더욱 세련돼 보이는 ‘에버 라인’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소가죽을 사용해 시간이 흐를수록 세월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미생활에 맞춘 골프웨어-아웃도어룩
조금 더 신경을 쓴다면 예비 시부모님과 장인, 장모님의 취미생활에 맞춘 선물을 준비, 센스 넘치는 예비 며느리, 사위가 될 수 있다. 게다가 그 취미생활을 함께 할 수 있다면 완벽하게 마음에 들 수 있을 것이다.
골프를 취미로 하시는 부모님이라면 골프웨어를 준비해보자. 품격 있는 닥스 골프의 골프웨어는 가을철 라운딩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한 컬러와 소재로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부모님과 함께 골프를 즐길 준비가 된 예비부부라면 헤지스 골프의 니트 베스트와 스웨터를 미리 준비해 가는 것도 좋다. 같이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만큼 관계를 친밀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없기 때문이다.
특별한 취미생활이 없는 부모님께는 아웃도어룩을 선물, 가벼운 산행을 취미로 추천해 드릴 수 있다. 강렬한 원색이 포인트인 라푸마의 바람막이 재킷과 함께 건강한 여가생활을 누리시기를 바라는 진심을 전달하는 것이야 말로 최고의 추석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