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잇’ 아이템 제안

20130122_adidas (1)연 초 다이어트를 새해 계획으로 세운 많은 사람들과 추워진 날씨 탓인지 피트니스 센터는 운동을 하는 사람들로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다.

용인에 한 피트니스센터 센터 담당자는 “매년 초에는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이 많아 가장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시기”라며 “특히 올 겨울에는 살인적이 추위가 계속되다 보니 더 많은 사람들이 피트니스 센터를 찾는 것 같다”고 말했다.

추운 날씨, 새해 다짐을 달성하기 위한 무리한 계획 보다는 실내운동의 특성을 고려한 의상을 갖춰 입어 부상을 예방하고 스타일까지 보완 한다면, 운동에 대한 즐거움도 연말까지 계속 될 것이다.

+ 안전한 움직임을 도와주는 트레이닝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맨발처럼 가볍게 최상의 유연성으로 운동 효과를 배가시켜 주는 다목적 트레이닝화,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을 출시했다.

20130122_adidas (2)
아디다스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은 피트니스 센터와 같이 실내 운동을 위한 트레이닝화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탁월한 유연성을 강조했다. 앞뒤 좌우 등 모든 방향의 움직임이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발, 발가락, 발목, 종아리 등 운동 시 무리가 갈 수 있는 부위의 근육을 강화시켜 파워, 민첩성, 균형감을 향상시켜 준다.

발의 해부학적 구조를 고려하여 설계된 직사각형으로 조각 조각 쪼개진 플렉스 그루브 밑창은 격렬한 움직임에도 유연성을 유지하게 하며, 발이 지면과 닿는 면적을 넓혀주어 맨발과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코리아 관계자는 “발은 신체 부위 중 가장 복잡하고 예민한 부분이다.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발의 상태와 움직임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디다스는 트레이닝을 할 때 발을 최적화할 수 있는 신발을 만들기 위한 연구를 계속해 왔다. 가볍고 유연한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은 피트니스 센터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다”고 전했다.

지난해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 사업성 부분에서 1등을 수상한 헤드(HEAD)의 ‘베어풋 웹LE’은 맨발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한 초경량 트레이닝화로, 맨발과 같이 발바닥 전체가 바닥에 닿으면서 체중의 2~3배에 달하는 충격을 최대한 고르게 분산시켜 몸의 균형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30122_head
헤드 ‘베어풋 웹LE’

경량과 유연성을 바탕으로 운동 시 발바닥의 빈 공간인 아치 부위를 지지해주어 안정적인 착지를 보장하고 사고 및 부상을 방지한다. 또한 아웃솔 부분이 육각형의 작은 셀들로 고안돼 어떠한 지면에서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발의 움직임을 유지시켜준다.

엘로우, 그린, 레드 등의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된 헤드 ‘베어풋 웹LE’는 다양한 컬러와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어떠한 착장에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트레이닝복

아디다스 ‘아디제로 우븐 재킷’은 가벼운 착용감과 입체 패턴을 강조하는 라인으로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올오버 프린트가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더해준다. 또한 포모션 기술이 적용되어 운동시에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출시한 ‘베이직 트레이닝 세트’는 따뜻하고 가벼운 기모 안감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한층 강화된 제품이다.

또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와 활동성을 높인 섬세한 디자인을 적용해 실내 활동은 물론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줘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허리 라인을 강조한 집업 후드재킷과 밑단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슬림 핏의 트레이닝 팬츠가 보디 라인을 길고 날씬하게 강조해 준다.

20130122_reebok
리복 '쉐이프 웨어'

리복 ‘쉐이프 웨어’는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원하지 않는 군살을 압축시키는 하이컴프레션 패널을 도입해 여성들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상의는 안쪽에서 바디라인을 잡아주고 그 위로 레이어를 더해 매끈한 바디라인을 드러낼 수 있다.

‘쉐이프 웨어’는 기존의 운동복에 비해 훨씬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가 사용돼 운동할 때에도 편안한 움직임을 도와준다. 가슴골 부분을 가려주는 넥라인과 깊게 파인 암홀 슬리브리스는 팔을 들어올리거나 몸을 숙이는 동작을 편하게 할 수 있다.

10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