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의 유산’ 전인화, 20대 못지않은 스타일링 눈길

20130204_ (2)
사진 = MBC ‘백년의 유산’ 방송 캡처

배우 전인화가 변함없는 미모와 패션 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인화는 MBC 주말 극 ‘백년의 유산’에서 철 없지만 남자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양춘희로 맡고 있다. 순수하고 어린아이 같은 캐릭터 ‘양마담’이 최강 동안 미모 전인화와 싱크로율 100%를 보이며 연일 호평을 받는 중. 특히 20대 신인배우 못지않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드라마 패션으로 여성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된 ‘백년의 유산’ 9회에서는 박영규와 데이트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팝콘을 먹으며 여느 젊은 커플과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이 날 전인화는 더욱 화려한 패션으로 데이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뻗친 단발머리에 짙은 핑크 립스틱으로 생기발랄하게 연출하고 시퀸 장식 퍼 코트와 요즘 젊은 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일모직 데레쿠니의 퀼팅 체인 백을 들어 젊은 패션 감각을 뽐냈다. 그녀의 화려한 패션과 미모는 함께 출연 중인 어린 후배들에게도 뒤쳐지지 않는다는 평.

네티즌들은 “백년의 유산에서 전인화가 제일 예쁘다”, “진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 “세련된 스타일도 따라 하고 싶을 정도”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우아함 그 자체, 고소영 언니 홍콩 여행룩

[사진출처=고소영 개인 SNS] 홍콩에서 역시 시선을 끄는 세련된 패션을 선보인 배우 고소영. 그녀는 심플한 블랙…

2024년 4월 23일

지창욱, 우아한 도시남의 매력은 이런 것?

[사진제공=라도, 매거진 아레나] 22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지창욱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2024년 4월 23일

송혜교 X 미샤, 심플하지만 실루엣은 풍성하게

[사진제공=미샤(MICHAA)]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4 SS 캠페인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사진제공=미샤(MICHAA)]…

2024년 4월 23일

이번 주 데일리 룩은 '한지혜' 처럼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다양하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 배우 한지혜. 비교적 시도해 보기 쉬운,…

2024년 4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