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새 시즌, 엄마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11선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입점한 포래즈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입점한 포래즈

겨울방학 시즌과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을 위한 엄마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올 겨울 혹한의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할지, 내년 새 학기가 다가오는 만큼 아이들에 필요한 학용품은 무엇인지 챙겨야 할 항목들로 고민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초등학생 부모의 경우 눈과 비로 땅이 꽁꽁 얼어붙는 이맘때, 아이들의 안전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 신학기를 맞아 아이에게 어울릴만한 가방 선택도 신경 써야 한다. 이에 패션업계는 다양한 키즈 아이템을 속속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새 시즌을 앞두고 엄마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베스트 11선을 소개한다.

Ⓒ 아이더 스노우웨어 라인
Ⓒ 아이더 스노우웨어 라인

아이더(eider)는 겨울 레포츠 시즌을 맞아 따뜻하고 안전하게 윈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방한부츠 ‘타이미르’와 ‘에네트’를 출시했다. 고어텍스 소재와 천연 방수 누벅 가죽을 적용해 기능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보온성, 경량성, 안정성이 뛰어나다.

르까프(Lecaf)는 생황방수가 가능하고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강화해 겨울철 레저활동에 최적화된 패딩부츠 ‘스노우’를 내놓았다. 내구성과 접지력이 뛰어난 고무소재 아웃솔을 장착해 가벼운 눈이나 젖은 지면 위에서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에 감각적인 체크패턴이 특징이다.

케이스위스(KSWISS) 유아용 패딩부츠 ‘베로나’는 인조가죽 갑피에 주름 패턴을 넣어 유연하고 편안한 보행을 도와준다. 또 신발 내부에 터치감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보아 소재를 사용했다. 발 앞, 뒷 부분에는 톡톡 튀는 블루, 핑크 등 원색으로 디자인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 르까프, 케이스위스
Ⓒ 르까프, 케이스위스

프로스펙스(Prospecs)에서 출시한 ‘폴라베어’는 귀여운 곰 발바닥 모양으로 디자인한 미끄럼 방지 밑창을 적용해 안정성을 강조했다. 물에 쉽게 젖지 않는 발수 처리된 패딩 원단과 퍼를 사용해 방한 효과가 뛰어나다. 내부에는 물받이 처리를 해 눈이나 빗물이 들어오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머렐(MEREEL)이 출시한 ‘폴라랜드 로브 피크’는 세련된 롱 부츠 스타일로 만들어져 스타일리시한 스키장 패션을 연출하기 좋다. 특히 신체의 반사열을 이용해 온기를 유지하는 액티브 히트 풋베드를 장착해 스키장의 차가운 산바람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 푸마, 뉴발란스 키즈
Ⓒ 푸마, 뉴발란스 키즈

뿐만 아니라 성탄절을 맞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캐릭터 제품들도 등장했다. 푸마(PUMA)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맨’과 ‘톰과 제리’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선보였다.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시켜주는 푸마 캐릭터 제품은 운동화, 티셔츠, 백팩 등으로 출시됐다.

뉴발란스 키즈(NEW BALANCE KIDS)도 디즈니 인기 캐릭터 미키와 미니마우스가 그려진 트랙세트와 야구점퍼를 출시했다. 추사랑 싱글즈 화보를 통해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미키-미니 트랙세트는 아이들의 연말 파티룩으로 손색없이 예쁘게 착용할 수 있다.

2014년의 끝자락에 다다르고 있는 요즘, 내년 입학하는 자녀와 신학기 올라가는 아이를 위한 가방도 빠질 수 없다.

Ⓒ 아식스
Ⓒ 아식스

아식스(asics)는 다양한 수납공간과 3M 반사소재 디테일 살린 키즈 가방세트를 출시했다. 키즈 가방세트는 총 4종으로 가방과 신발주머니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목걸이형 카드지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컬러풀한 배색이 돋보이는 남아용과 란도셀 디자인을 채택해 귀여움을 강조한 여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타미 힐피거 키즈(TOMMY HILFIGER KIDS)의 2015년 신상 백팩인 ‘고투스쿨백’은 초경량 소재로 만들어져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아이들이 편안하게 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타미 힐피거만의 세련된 프레피 감성을 더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 제안은 ‘고투스쿨백’만의 장점이다. 최근 안정환의 아들인 안리환과 그의 부인 이혜원의 쇼핑 사진에서 이슈된 바 있다.

Ⓒ 타미힐피거, 게스 키즈
Ⓒ 타미힐피거, 게스 키즈

게스 키즈(GUESS KIDS)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고려한 ‘스쿨백’을 제안했다. 트렌디한 네온 컬러와 도트, 플라워 등의 패턴과 샤이닝한 코팅으로 걸리시함을 강조했다. 또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무게를 최소화시켜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였으며, 인체공학적 입체 패턴으로 등과 어깨의 피로감을 줄였다. 어깨끈은 쿠션감과 통기성이 좋은 에어 메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섀르반
Ⓒ 섀르반

섀르반(SKARBARN)은 백팩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백팩’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학기에 학교, 학원 등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거나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을 위한 백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가 돋보이는 ‘데일리 아웃포켓 백팩’과 북유럽 패턴과 컬러 블록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멀티 패턴 백팩’으로 출시됐다. 특히 두 가방 모두 뒷면에 엠보싱 처리하여 성장기 아이들의 척추를 보호해주며, 어깨끈 흘러내림 방지 버클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11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