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츠온, 탄생 5주년 스페셜 이벤트 진행
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창립 5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홍콩 왕복 항공권과 햇츠온 30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은 물론 햇츠온 키즈의 15SS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햇츠온 히스토리 찾기’는 중복 참여 가능한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재는 5년 동안 햇츠온에서 구입했던 본인의 모자를 자랑하는 모습의 사진을 포스팅하면 된다. 또 햇츠온 모자를 착용한 스타들의 캡처 컷부터 공식 모델 화보 컷들과 함께 ‘#햇츠온 #햇츠온이벤트’로 해시태그하여 본인의 SNS에 게시하고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된다.
‘햇츠온 히스토리 찾기’에 참여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내년 1월부터 4월까지 사용 가능한 홍콩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또 최소 1만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 사용 가능한 햇츠온 상품권까지 통 큰 선물을 마련했다. 홍콩 여행권 이용 시 극성수기는 제외.
뿐만 아니라 햇츠온 키즈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SES 출신의 슈 쌍둥이 자녀 라희, 라율이와 함께 햇츠온 키즈 15SS 광고 촬영에 모델로서 활동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햇츠온 공식 홈페이지에 햇츠온 아이템을 멋지게 착용한 귀여운 아이들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1등 한 명에게는 햇츠온 키즈 광고 촬영의 행운이 주어진다. 이외 당첨자 5명에게는 햇츠온의 공식 서포터즈인 ‘힙스터’ 4기의 기회까지 가질 수 있다.
햇츠온 관계자는 “2009년 햇츠온 설립 이후로 햇츠온 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국내 최대 모자 멀티숍 브랜드로 발돋움하게 된 데에는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열린 마음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새롭고 좋은 제품으로 더욱 사랑 받고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