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카프리, 브랜딩 강화 나서…한지민과 프렌치 모던 페미닌 제안

아나카프리, 브랜딩 강화 나서…한지민과 프렌치 모던 페미닌 제안 | 1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여성 캐릭터 브랜드 아나카프리(ANA CAPRI)의 가치 제고를 위한 브랜딩 강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데코앤이는 아나카프리 새 얼굴로 한지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 향후 그녀를 내세운 광고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아나카프리의 국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유통 채널을 확대해 신규 소비층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데코앤이 관계자는 “아나카프리는 기존 획일화된 복종에서 벗어나 대중적으로 고객들이 다가설 수 있는 캐주얼 라인 및 뮤즈 한지민 라인을 별도 구성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브랜드 볼륨화를 위해 가두점을 중심으로 현재 유통망 53개에서 150개로 확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데코앤이는 ‘프렌치 모던 페미닌’이라는 콘셉트로 한지민과 함께 한 2015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로맨틱한 플라워 모티브와 파스텔톤 컬러를 통해 아나카프리의 아이덴티티와 한지민의 밝고 편안한 매력을 표현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블랙핑크 ‘로제’의 새로운 "티파니 타이탄"

[사진출처=로제 개인 SNS] [사진제공=티파니(Tiffany)] 블랙핑크 로제가 착용한 볼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가수이자…

2024년 5월 3일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 참석한 ‘고윤정’, 이 미모 실화임?

[사진출처=고윤정 개인 SNS] [사진제공=샤넬(CHANEL)]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진행된 샤넬(CHANEL)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석해…

2024년 5월 3일

뉴진스 다니엘, 흑백 사진 속 매혹적인 자태

[사진제공=셀린느] 5월 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2024년 5월 3일

여자 아이들 ‘미연’, 섹시 화보 공개

[사진제공=지미추] 5월 2일, 지미추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SUMMER 24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지미추]…

2024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