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유니크 아이템으로 완성한 트렌디 윈터룩

지속되는 한파 속에 온 몸이 움츠러들며 집에만 있고 싶은 심정이다. 하지만 다양한 공연과 겨울철 레포츠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 그리고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들은 집에만 있을 수 없는 법! 겨울의 반이 지난 지금, 아직도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한 이때. 트렌디한 여성들과 비즈니스맨들에게 유니크한 윈터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특별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트렌디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캐주얼 스타일

Ⓒ 질스튜어트, 빈스, 데이트 by 라움에디션, 로사케이
Ⓒ 질스튜어트, 빈스, 데이트 by 라움에디션, 로사케이

겨울 시즌 여성들의 스타일링에 있어서 야상은 빠질 수 없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셀럽들의 공항패션에도 자주 등장하는 야상은 보온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챙길 수 있어 여성들에게 매년 사랑 받고 있다.

‘질스튜어트’에서 출시한 카키 컬러 야상은 지퍼와 손목의 레이스 장식과 퍼 디테일로 보온성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전달한다. 여기에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이너 아이템으로 ‘빈스’의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블랙&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스웨터를 추천한다. 포인트로 유니크한 ‘로사케이’ 쇼퍼 백과 ‘데이트’의 지브라 하이탑을 착용한다면 보다 트렌디한 윈터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유니크, 심플, 남자 클래식 스타일링

Ⓒ 질스튜어트 뉴욕, 빅터앤롤프 by 시원아이웨어, 로사케이, 데이트 by 라움에디션, 페라가모 by 갤러리어클락
Ⓒ 질스튜어트 뉴욕, 빅터앤롤프 by 시원아이웨어, 로사케이, 데이트 by 라움에디션, 페라가모 by 갤러리어클락

남성들의 윈터 룩은 한두개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맨들의 오피스룩으로 빼놓을 수 없는 코트 아이템은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질스튜어트 뉴욕’에서 출시한 네이비 헤링본 울 재킷은 하운즈투스 패턴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담아냈다. 여기에 모던한 ‘빅터앤롤프’의 뿔테와 유니크한 헤링본 패턴의 토트백을 포인트로 착용하면 더욱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남자의 럭셔리한 감각을 높여줄 ‘페라가모’의 메탈 워치와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10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