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S/S시즌 남성 모델에 ‘홍종현’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가 2015 S/S 시즌 전속모델로 배우 홍종현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드라마, 예능을 비롯해 영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홍종현은 최근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첫 남성 모델로 발탁,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모델 출신 배우인 홍종현은 깔끔하고 심플한 블랙 수트 룩과 화사한 댄디 룩까지 완벽히 소화해냈다”며 “촬영을 위해 직접 선물하고 싶은 가방과 지갑 등을 선택하는 등 제품에 많은 애정을 보였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중성화가 패션업계의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홍종현을 브랜드 첫 남성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홍종현을 통해 질스튜어트액세서리가 국내 여성들의 ‘닮고 싶은’ 브랜드에서 ‘갖고 싶은’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화보에서 홍종현이 선택한 아이템들을 봄 신상품으로 구성한 ‘러브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을 포함해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쁘띠 다이아몬드 핸드폰 케이스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22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