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공항패션] 정려원, 패셔니스타다운 내추럴 프렌치룩

[FS공항패션] 정려원, 패셔니스타다운 내추럴 프렌치룩 | 1

정려원이 이자벨마랑(Isabel Marant) 2015 F/W 컬렉션에 참석차 오늘 프랑스로 출국했다.

오는 6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리는 이자벨마랑 컬렉션에 정려원은 한국 대표로 초대됐으며, 향후 화보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항에 모습을 보인 정려원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편안함이 느껴지는 블랙 팬츠를 입고 박시한 스타일의 화이트 재킷을 걸쳐 내추럴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소매를 살짝 롤업하여 스타일링하고 간편한 스니커즈를 착용해 패셔니스타다운 멋을 선보였다.

이날 정려원의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진짜 공항패션이지!!”, “한국 대표로 초청 받을 만 하네~”, “정려원이 입은 거 다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천우희, 공항 밝히는 상큼한 미소

[사진제공=린드버그] 배우 천우희의 깔끔하고 산뜻한 공항패션이 주목을 받았다. [사진제공=린드버그] 오늘 8일 오전, 천우희는 패션 매거진…

2024년 4월 8일

‘러브엠’ 팝업 에서 만난 핫한 그녀들

[사진제공=LUV.M by mojo.s.phine, 미연] 모조에스핀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러브엠’ (LUV.M by mojo.s.phine)의 론칭을 기념하는…

2024년 4월 8일

로운 공항패션, 우아한 주얼리가 포인트

[사진제공=티파니] 지난 6일, 배우 로운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8일

불가리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 카트란주’

[사진제공=불가리] 불가리는 럭셔리 로만 주얼러의 140년 여정에 새로운 면모를 더할 최초의 가죽 제품 및 액세서리…

2024년 4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