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쿠셔닝UP ‘에너지 부스트’ 러닝화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혁신적인 쿠셔닝 기술이 적용된 ‘에너지 부스트’ 러닝화를 출시한다.
‘에너지 부스트’는 노면 충격을 흡수, 러닝에너지로 변환시키는 ‘에너지 리턴’을 제공한다. 온도 변화에도 지속적인 쿠셔닝과 우수한 착용감으로 한층 진화된 러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같은 이유는 혁신적인 쿠셔닝을 제공하는 소재에 있다.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엘라스토머(TPU)을 수천 개의 작은 미드솔 에너지 캡슐로 적용한 것이 바로 그것이다. 이로 인해 지속력과 탄성이 뛰어난 폴리우레탄 소재의 아디다스 테크핏 기술력이 적용된 어퍼는 발 전체를 지지해 준다. 또한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원활한 통풍을 제공하고 파워 밴드는 움직이는 발을 고정시켜 안정감을 더했다.
‘에너지 부스트’의 새로운 쿠셔닝 기술력은 상반되는 쿠셔닝의 장점만을 결합시켜 높은 에너지 리턴율을 제공함으로써 러닝화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 또한 ‘에너지 부스트’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블랙과 화려한 옐로우 컬러를 감각적으로 조합해 젊은 런너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에너지 부스트’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m.adidas.co.kr)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예상 소비자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26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