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저소득 취약 계층에 ‘탑텐’ 의류 지원

신성통상, 저소득 취약 계층에 ‘탑텐’ 의류 지원 | 1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쪽방촌 주민과 노숙인 등을 위해 의류 지원에 나섰다.

지난 19일 신성통상은 서울특별시와 저소득 취약 계층을 위한 의류기증 협약식을 체결하고, 연간 약 1만장의 탑텐(TOPTEN) 의류를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매년 어려운 분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서울특별시 강종필 복지건강 본부장을 비롯한 서울노숙인시설협회장과 관계자 및 탑텐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탑텐 관계자는 “서울특별시와의 협약 이후 계속해서 어려운 분들을 위한 의류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특별시 주민들과 저소득층 노인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