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봄철 환절기 아우터, 트렌치코트vs패턴재킷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환절기, 아우터는 아직까지 필수 아이템이다. 그렇다고 겨울에 입던 무거운 아우터를 입으면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다. 봄철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는 2가지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화사한 트렌치코트로 세련되게!

트렌치코트는 두껍지 않지만 적당히 바람을 막아주어 간절기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비교적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비즈니스 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활용하기 좋다.

Ⓒ 레니본, 키이스
Ⓒ 레니본, 키이스

베이직한 디자인의 ‘키이스’ 트렌치코트는 장식을 배제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소재로 입었을 때 우아한 느낌을 원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좀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레니본’의 파스텔컬러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핑크 컬러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퍼프 소매와 더블 버튼 장식이 더해져 봄과 같은 화사한 여성으로 느껴지게 해 줄 것이다.

+ 패턴재킷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려 줄 수 있는 아우터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패턴이나 프린트가 들어간 재킷 을 추천한다. 재킷은 코트 보다는 간결한 길이감으로 경쾌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 레니본, 키이스
Ⓒ 레니본, 키이스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키이스’ 재킷은 살짝 톤 다운된 컬러 배색으로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원하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또한 ‘레니본’의 독특한 기하학적인 무늬가 들어간 재킷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돋보이게 할 포인트 아이템이다.

270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