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꽃으로 물든 아웃도어, ‘플라워 프린트’ 대세

Ⓒ 아이더
Ⓒ 아이더
아웃도어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디자인이 보다 심플하고 내추럴한 색감이 주를 이루고 있다. 때문에 포인트를 주는 화려한 아웃도어 용품이 급부상했다. 최근에는 플라워 프린트 등을 적용한 감각적인 액세서리가 대세다. 심플하고 내추럴한 아웃도어에 화사함을 더해줄 엣지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 아웃도어 가방에 피어난 ‘봄 꽃’

Ⓒ 아이더, 라푸마
Ⓒ 아이더, 라푸마
여성 배낭의 경우 플라워, 카무플라주 등 화사한 프린트는 물론 여성의 신체를 고려한 디자인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아이더 ‘에드나 배낭’은 당일 산행에 적합한 여성 전용 배낭이다. 전면부에 페이즐리 프린트를 적용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숄더 부분을 어깨와 가슴 라인에 맞춰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허리 벨트는 탈부착 가능하며 숨김 기능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밀레 ‘멀린 22 가방’은 봄과 어울리는 플라워 패턴을 가미했다. 세로 지퍼는 각 컬러에 어울리는 배색 컬러를 활용했다. 특히 신체 굴곡에 맞는 멜빵 패턴을 적용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라푸마 백팩은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소형 배낭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 찢어짐과 마모, 마찰로 인한 손상이 적어 각종 레저, 피크닉에 적합하다. 어깨 끈은 분리 가능해 백팩, 토트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 플라워 패턴 모자,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

Ⓒ 아이더, 엠리밋
Ⓒ 아이더, 엠리밋
강렬한 햇볕을 막아주는 모자는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이다. 올여름 플라워 패턴의 모자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산행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자.

아이더 크로스오버 그래픽 햇은 전면에 그래픽 프린트가 적용돼 경쾌하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휴대가 편리하다. 챙 뒷부분에 통풍 구조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인 것이 특징. 땀받이 부분은 땀 흡수 및 건조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쾌적함을 선사한다.

엠리밋 미모션 스냅백은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색상은 화이트, 레드 두 가지로 출시됐다.

# 장갑, 스틱 역시 ‘플라워 패턴’

Ⓒ 아이더, 네파
Ⓒ 아이더, 네파
모자와 배낭 외에도 플라워 프린트를 활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플라워 장장갑은 플라워 프린트를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손바닥 패턴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고 마찰이 잦은 손바닥 부분에 실리콘 코팅을 더해 내마모성과 그립감을 높인 것이 특징. 또한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은 매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도 우수하다.

네파 매들린 등산 스틱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여성용 4단 스틱이다. 가볍고 강도가 우수한 두랄루민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손잡이에 재귀반사 로고를 넣어 빛반사 효과를 볼 수 있다. 전체를 다 접었을 때 길이가 짧아 소형 배낭에 수납하기 편리하다.

174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