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원피스’로 완성하는 위크엔드 스타일링

Ⓒ 탐스, 르윗
Ⓒ 탐스, 르윗
여성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는 아이템은 바로 ‘원피스’다. 원피스는 단일로 착용해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한다. 또한 어떤 아이템과도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어 매년 트렌드 아이템으로 회자된다. 올여름 역시도 트렌드 아이템으로 꼽힌 원피스를 활용해 위크 엔드 스타일링 팁을 알아보자.

# 여행이나 피크닉을 떠날 땐 ‘패턴 원피스’‘원피스’로 완성하는 위크엔드 스타일링 | 1주말에 여행이나 피크닉을 떠날 때는 패턴 원피스를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하트 패턴이나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경쾌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버티컬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는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때문에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 여행이나 피크닉룩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패턴 원피스는 그 자체로도 화려하기 때문에 액세서리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

# 남자친구와 주말 데이트 ‘레이스 원피스’‘원피스’로 완성하는 위크엔드 스타일링 | 2보통 남자친구와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말에는 레이스 원피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자. 레이스 원피스는 어깨와 팔 라인을 부드럽고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레이스로 처리된 끝 단은 페미닌하고 야리야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에는 톡톡 튀는 컬러의 슈즈나 백을 매치하면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 친구들과 만날 땐 가볍게 ‘레터링 원피스’‘원피스’로 완성하는 위크엔드 스타일링 | 3주말에 친구들과 편한 모임을 가질 때에는 레터링 원피스를 선택하자. 레터링 원피스는 박시한 핏에 캐주얼함을 더해줘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크함을 더하고 싶다면 에이라인의 데님 원피스를 착용해보자. 슬리브리스 에이라인 데님 원피스는 단일로 착용해도 좋지만 이너로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경쾌한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샌들 혹은 로퍼와 함께 매치해 귀여운 느낌도 살려보자.

98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