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사토리산·페이유에’ 여름 컬렉션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사토리산·페이유에’ 여름 컬렉션 | 1슈즈 멀티숍 브랜드 유나이티드 레이블스(United Labels)에서 여름을 맞아 새로운 ‘슬립온 컬렉션’을 선보였다.

유로피안 감성을 추구하는 유나이티드 레이블스는 2015 여름 시즌을 겨냥해 스페인 슈즈 브랜드 사토리산(Satorisan), 프랑스 스니커즈 브랜드 페이유에(Feiyue)의 ‘슬립온 컬렉션’을 야심차게 내놓았다.유나이티드 레이블스, ‘사토리산·페이유에’ 여름 컬렉션 | 2사토리산의 슬립온은 100% 이탈리아 리넨 소재로 제작됐다. 여기에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트로피컬 패턴이 적용돼 시원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컬러감을 입은 메시 레더 디자인과 브랜드 특유의 불규칙적이고 독창적인 염색 기법들이 빈티지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페이유에는 독특한 소재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데일리 슬립온’을 선보였다. 특히 슬립온 드라곤(SLIP ON DRAGON)은 동양의 용에서 영감을 받아 용의 비늘처럼 트리밍된 가죽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꺼운 고무 밑창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슈즈 편집숍 유나이티드 레이블스에서 선보인 사토리산, 페이유에의 여름 컬렉션은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전국 폴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7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