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바캉스’ 제대로 만끽하는 스타일링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바캉스 시즌이 찾아왔다. 벌써부터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손길들이 분주하다. 휴가 장소, 숙박, 교통 등 계획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패션 스타일링 역시 중요하다. 여름휴가를 더욱 즐겁고 상쾌하게 도와줄 바캉스룩을 소개한다.‘바캉스’ 제대로 만끽하는 스타일링 | 1여름에는 화려한 프린트와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는다. 언제 어디에서나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패턴의 원피스로 발랄한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자. 특히 허리라인이 도드라지는 원피스를 착용하면 날씬한 효과와 함께 발랄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평소보다 움직임이 많은 만큼 높은 구두보다는 장시간 신어도 편안하고 시원한 샌들을 추천한다. 원피스에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스트랩 샌들을 선택하면 귀엽고 발랄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또한 래쉬가드, 비키니 등 비치웨어에도 조화롭게 어울려 실용성도 높다.

화사한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가방을 선택해 바캉스룩에 포인트를 더해보자. 액세서리의 경우 무거운 메탈보다는 패턴이 돋보이는 가죽 손목시계나 선글라스 정도로 충분하다.

선글라스는 여름철 뜨거운 여름 햇볕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줌과 동시에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시크한 블랙 선글라스로 세련된 휴가지 패션을 연출해보자.‘바캉스’ 제대로 만끽하는 스타일링 | 2 해변이나 워터파크에서 비키니보다 래쉬가드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젊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디자인과 컬러 역시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워터파크에서 모자는 필수 아이템이다. 여름 해변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프린트와 메시 소재가 돋보이는 스냅백은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고, 물에 젖은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도록 도와준다.

여름 시즌에 즐겨 신는 쪼리나 슬리퍼는 물놀이 시 벗겨질 위험이 있기 때문에 아쿠아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친환경 소재로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가볍고 쿠션감이 뛰어나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시계는 산뜻한 컬러와 디자인의 캐주얼한 제품을 선택하자. 물과 땀에 강한 우레탄 소재로 제작된 시계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바캉스는 물론 운동 시에도 제격이다.

91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