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이프스타일숍 어라운드더코너, 동성로점 오픈

라이프스타일숍 어라운드더코너, 동성로점 오픈 | 1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around the corner)가 지난 10일 대구 동성로에 12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어라운드더코너는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이 함께 공존하는 콘셉트 스토어로 개성 있는 브랜드들이 한데 모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경험하게 만드는 오픈 스페이스다.

어라운드더코너에서는 오르치발(ORCIVAL), 칩먼데이(Cheap Monday), 테이크미(TAKE ME) 등 해외 브랜드를 비롯해 신진 디자이너의 제품, 뷰티 아이템까지 약 200여 개의 독특한 국내외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폭 넓게 만나볼 수 있다.라이프스타일숍 어라운드더코너, 동성로점 오픈 | 2이번에 오픈한 어라운드더코너 동성로점은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총 1,157㎡(3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패션뿐만 아니라 최초로 리빙, 키즈 라인까지 선보인다. 지하 1층에는 남성복, 지상 1층에는 라이프스타일과 유니섹스 라인, 2층에는 여성복으로 꾸며졌다. 또한 3층에는 리빙, 키즈 라인과 더불어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을 달래줄 쉼터 리프레시 존(Refresh Zone)을 함께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숍으로서의 영역을 확장했다.라이프스타일숍 어라운드더코너, 동성로점 오픈 | 3이날 어라운드더코너는 동성로점 오픈을 기념해 ‘럭키 득템 찬스’, ‘10초 완성 초상화’ 이벤트 등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어라운드더코너’는 일상 속 영감과 꿈을 실현하는 현실 속 영웅을 선정하는 프로젝트 ‘#everydayhero’를 진행 중이다.

1.2k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