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여름 휴가의 완성은 ‘바캉스룩’
뜨거운 태양이 쏟아지는 여름이 절정에 다다르면 사람들의 머릿속에 맴도는 한 단어가 있다. 바로 ‘휴가’. 일단 휴가 계획만 잡으면 떠나기 전까지 불쾌지수는 저 멀리 날아가고, 설렘만 가득하니 그야말로 지친 나를 재충전하는 터닝포인트라 할 만 하다.
또한 요즘은 멋진 휴가를 보내고 있음을 알리기 위해 SNS 인증샷은 필수다. 사진을 올리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다면 바로 휴가지 분위기에 어울리는 패션이다. 계절을 생각해 시원한 소재 선택은 물론 다양한 패턴과 아이템을 매치해 완벽한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자.# 바다로 떠난다면 ‘트로피컬 패턴’을 잊지 말자
바다와 함께 하는 휴가를 선택했다면 올여름 트렌드인 ‘트로피컬 패턴’ 아이템을 선택하자. 열대 지방을 떠올리게 하는 야자수와 플라워 프린트가 가득한 트로피컬 패턴은 여름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평범한 일상을 벗어나 휴가를 떠났다는 것을 실감케 한다.
바캉스룩에 나만의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트로피컬 패턴이 가미된 쇼트 팬츠를 착용해보자. 여기에 자외선을 막아주는 라피아 햇과 선글라스를 매치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한다면 트렌디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 젯셋족처럼 화이트 팬츠로 럭셔리하게
휴가지 풍경을 감상하거나 쇼핑을 위한 바캉스를 선택했다면 1년 내내 여행을 즐기는 여유로운 젯셋족을 닮은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특히 젯셋족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화이트 팬츠를 선택하면 젠틀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피케 셔츠를 착용하면 경쾌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