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티스트 프로젝트 ‘슈퍼쉘’ 출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슈퍼스타 프로젝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바이 퍼렐 윌리엄스 슈퍼쉘(adidas Originals by Pharrell Williams Supershell, 이하 슈퍼쉘)을 공개했다.
이번 슈퍼스타 프로젝트는 퍼렐 윌리엄스의 지휘 아래 토드 제임스(Todd James), 카스 버스(Cass Bird), 미스터(Mr.), 자하 하디드(Zaha Hadid)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 5명과 함께 진행됐다. 그들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슈즈 슈퍼스타 쉘토에 특징적인 디자인을 더해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했다.이번 슈퍼쉘은 쉘토의 독특한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아트워크 컬렉션(Artwork Collection)’과 최초로 시도되는 3D 쉘토 디자인의 ‘스컬프트 컬렉션(Sculpted Collection)’ 총 2가지로 선보였다.
‘아트워크 컬렉션’은 뉴욕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토트 제임스, 미국 사진작가 카스 버스, 일본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미스터의 그래픽 디자인과 퍼렐 윌리엄스의 아트워크를 접목해 아티스트의 영감을 표현하는 하나의 캔버스로 변신했다. 컬러의 경우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로 출시됐다.
‘스컬프트 컬렉션’은 토드 제임스, 미스터를 포함해 이라크계 영국인 건축가 자하 하디드와 함께 진행됐다. 슈퍼스타 쉘토에 3D 윤곽 기법을 적용해 아티스트의 메시지를 독창적이며 창의적으로 전하고 있다.
한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바이 퍼렐 윌리엄스 슈퍼쉘’은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