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송혜교,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블랙 티아라’

[FS화보] 송혜교,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블랙 티아라’ | 1송혜교가 한층 더 고혹해진 매력을 드러냈다.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송혜교와 함께 한 2015 F/W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기존의 이미지와는 달리 시크하면서도 차가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FS화보] 송혜교,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블랙 티아라’ | 2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은은한 실크 광택이 돋보이는 이브닝 블라우스를 착용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밤 하늘에 수 놓인 별처럼 화려한 네크리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또한 피부 색과 닿을 듯 말 듯 자연스러운 누드 립스틱과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을 더해 한층 더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송혜교가 선택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 ‘느와 티아라(Noir Tiara)’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티아라와 시크한 블랙 컬러가 한데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자아내는 아이템이다. 특히 총명한 블루와 골드 컬러 스톤을 활용해 순수한 여성성과 로맨틱한 로망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2015 F/W 시즌 제품 ‘느와 티아라’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42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