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2015 F/W 시즌 트렌드 키워드는? ‘레트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놈코어룩’ 열풍에 이어 2015 F/W 시즌에는 새로운 트렌드 키워드로 ‘레트로’가 부상했다.

레트로(RETRO)는 복고주의를 지향하는 하나의 유행, 스타일로 패션의 다양함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하나의 방법이다. 올가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지친 당신을 위해 친숙함과 안정감을 전해줄 레트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톤 다운된 프린트로 ‘레트로’ 무드 완성2015 F/W 시즌 트렌드 키워드는? ‘레트로’ | 1가을은 분위기의 계절이다. 서정적인 분위기를 온몸으로 느끼고 싶다면 톤 다운된 컬러의 화려한 프린트 아이템을 착용해보자. 계절감과 맞지 않는 튀는 컬러와 패턴의 아이템은 ‘워스트 패션’을 안겨줄 수 있으니 유의할 것.

프린트가 가미된 의상을 선택했을 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가방, 시계, 구두를 더해 차분한 느낌을 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전체적인 컬러의 통일감을 더하고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진정한 패션 피플로 거듭날 수 있다.

# 모노톤으로 세련된 ‘레트로’ 무드 완성2015 F/W 시즌 트렌드 키워드는? ‘레트로’ | 2레트로 스타일의 정석을 따르고 싶다면 ‘가을=트렌치코트’ 공식을 떠올려보자. 70년대 느낌은 살리면서 클래식하고 세련된 감성까지 더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를 선택하면 한결 차분하면서도 트렌디한 레트로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패턴 원피스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 시계, 구두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156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