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남주혁, ‘패딩룩’도 트렌디하게

[FS화보] 남주혁, ‘패딩룩’도 트렌디하게 | 1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가 브랜드 뮤즈인 남주혁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남주혁은 미소를 잃지 않는 밝고 훈훈한 모습과 강인하고 남성다운 매력을 동시에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FS화보] 남주혁, ‘패딩룩’도 트렌디하게 | 2화보 촬영장에서 남주혁은 남다른 패션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트렌디한 패딩룩을 제안했다. 그는 때로는 부드러운 미소로, 때로는 강인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하며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현장 관계자는 “남주혁은 쉬는 시간에도 촬영 시안을 분석하고, 꼼꼼하게 모니터를 체크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라며 “또한 장시간 이어진 촬영 속에도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라고 전했다.[FS화보] 남주혁, ‘패딩룩’도 트렌디하게 | 3네파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를 생생하게 담아내고 싶었다”라며 “네파의 자유로운 감성과 남주혁의 훈훈한 매력이 만나 역동적인 화보가 완성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주혁은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매력적인 연하남 권은택 역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576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