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송혜교,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잇 백’

[FS화보] 송혜교,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잇 백’ | 1배우 송혜교가 한층 더 깊어진 눈매로 남심을 자극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브랜드 뮤즈인 송혜교와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송혜교는 마치 연기를 하는 듯한 고혹적인 눈빛과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루스한 그레이 스웨터와 캐러멜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백으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그녀의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가을 컬러를 품은 메이크업이 깨끗하면서도 아름다운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송혜교가 선택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펑키 웨일즈(TIARA PUNKY WALES)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티아라 장식과 스터드 디테일이 적용돼 펑키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이 위트 있게 어우러진 가방이다. 특히 메시로 짜인 듯한 느낌의 글랜 체크 패턴과 소프트한 이태리 가죽이 접목돼 특별한 느낌을 더한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S/S 시즌에 이어 F/W 시즌에도 제이에스티나 뮤즈로 발탁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64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