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남자의 ‘스웻셔츠’에도 가을이 왔다

남자의 ‘스웻셔츠’에도 가을이 왔다 | 1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침과 저녁에 쌀쌀한 바람이 불지만, 아직도 오후에는 뜨거운 태양 때문에 옷 입기가 애매하다. 재킷을 걸치기엔 덥고, 그렇다고 티셔츠만 착용하기엔 밋밋한 기분. 이럴 땐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스웻셔츠’에 주목해보자.

# 스트리트 감성의 ‘스웻셔츠’ 스타일링남자의 ‘스웻셔츠’에도 가을이 왔다 | 2최근에는 키덜트 패션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캐릭터 프린트가 적용된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귀여운 캐릭터가 적용된 스웻셔츠를 활용하면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스포티한 스냅백과 운동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역동적이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또는 스웻셔츠에 스타디움 재킷을 매치하면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디움 재킷은 오버사이즈 핏을 선택해 전체적인 룩에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 아이템 정보: MLB

# ‘스웻셔츠’로 비즈니스룩 연출하기남자의 ‘스웻셔츠’에도 가을이 왔다 | 3스웻셔츠가 그저 편안하고 캐주얼 감성의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스웻셔츠는 특유의 베이직하고 심플한 감성으로 정장 재킷, 백팩, 스니커즈 등 중후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스웻셔츠에 정장 재킷을 착용하면 격식을 갖추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가죽 소재의 백팩과 블랙 컬러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편안한 비즈니스룩이 완성된다. 특히 스웻셔츠는 가을 트렌드 컬러인 마르살라를 활용하면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 아이템 정보: 스웻셔츠(MLB), 재킷, 신발(지오지아), 가방(브루노말리)

101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