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후원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호)가 전개하는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가 지난 9일 프랑스 에비앙 리조트 골프 클럽에서 LPGA 관계자와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2015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은 국내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 대회이며, 총 상금 200만 불에 달하는 아시아 최고의 메이저 골프 대회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라코스테는 3년 동안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의류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할 예정이다”라며 “경기 진행 스태프 등의 공식 유니폼을 제공하고, 광고 보드 및 티마커 등에 브랜드 노출, 그리고 경기장 갤러리 플라자 내 브랜드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라고 전했다.이선효 동일드방레 대표는 “라코스테는 브랜드의 탄생 배경 그리고 창립자 모두 스포츠와 강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라며 “골프의 역사와 가치를 공유하는 라코스테가 한국 유일의 LPGA 대회인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공식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스포츠 관련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라코스테는 현재 에비앙 챔피언십(The Evian Championship), 알스톰 프랑스 오픈(Alstom Open de France), 라코스테 프랑스 여자 오픈 (Lacoste Ladies open de France) 등 다수의 골프 대회 공식 스폰서를 맡고 있으며, 크리스티 커(Cristie Kerr), 아자하라 무노스(Azahara Munoz), 청 야니(Yani Tseng) 등 세계 정상급 골프 선수들을 후원하며 전 세계적으로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라코스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