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에스티나, 수능의 행운을 품은 ‘럭키 티아라’ 출시

제이에스티나, 수능의 행운을 품은 ‘럭키 티아라’ 출시 | 1로만손(대표 김기석)이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수능 D-50일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럭키 티아라(Lucky Tiara)’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럭키 티아라’는 수험생들의 성공을 염원하는 부모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제작된 라인이다. 특히 깊은 애정과 용기를 상징하는 천연 루비(Ruby) 스톤이 적용돼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럭키 티아라’는 수능 D-50일 날짜인 9월 23일을 기점으로 출시된다. 상품의 경우 반지, 목걸이, 팔찌 등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럭키 티아라의 출시는 독특한 배경을 가지고 있다”라며 “강남지역 학부모들 사이에서 제이에스티나의 반지를 새끼손가락에 끼고 있으면, 자녀가 원하는 대학에 합격한다는 스토리가 입소문을 탄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합격의 행운을 품고 있는 아이템이 마치 하나의 부적처럼 여겨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럭키 티아라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를 하는 고객에 한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82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