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아이콘, 아웃도어를 감각적인 ‘힙합’ 스타일로

[FS화보] 아이콘, 아웃도어를 감각적인 ‘힙합’ 스타일로 | 1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가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이국적인 풍경의 마을을 배경으로 도시 속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 내면으로부터 자유가 표출되는 ‘이너 시티 아웃도어(Inner City Outdoor)’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아이콘 멤버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톡톡 튀는 표정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FS화보] 아이콘, 아웃도어를 감각적인 ‘힙합’ 스타일로 | 2공개된 화보 속 아이콘은 패딩 재킷과 트레이닝 웨어를 믹스 매치해 자유롭고 트렌디한 감성을 어필했다. 또한 후드 풀오버, 쇼트 팬츠, 데님 재킷, 팬츠, 스니커즈 등 캐주얼 요소가 가미된 제품을 활용해 역동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FS화보] 아이콘, 아웃도어를 감각적인 ‘힙합’ 스타일로 | 3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활용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역동적인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완성할 수 있다”라며 “아이콘의 화보를 통해 자유롭고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콘이 착용한 패딩 재킷은 경량성이 우수하며, 활동성을 강화해 환절기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25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