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2016 S/S 컬렉션, 네이버 V앱 실시간 생중계
고태용 디자이너가 이끄는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네이버 V앱을 통해 2016 S/S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을 생중계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 V앱은 라이브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를 실시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연예인들의 실시간 개인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빅뱅의 지드래곤, 슈퍼주니어 규현, 박보영 등 국내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네이버 V앱을 통해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네이버 V앱 관계자는 “고태용 디자이너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수많은 팬을 보유한 스타 디자이너다”라며 “이에 네이버 V앱은 고태용 디자이너가 이끄는 비욘드 클로젯의 2016 S/S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을 생중계해 보다 많은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욘드 클로젯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1시 50분부터 네이버 V앱 모바일과 PC 버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패션쇼는 장소의 특성상 볼 수 있는 사람이 제한돼 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패션쇼의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 2016 S/S 컬렉션은 ‘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 NOMANTIC(NOT ROMANTIC)’을 콘셉트로 오버 사이즈와 슬림함의 조화로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소재 등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107 Likes
8 Shares
0 Comments